중동 생활

(쿠웨이트 생활) Avenues Mall에서 와이프와 아침 식사

오일전문가 2023. 2. 19. 21:21
728x90
반응형

2023년 2월 19일 일요일 오전. 아이들은 아주머니에게 맡기고 오랜만에 와이프와 아침 식사를 하러 Avenues Mall로 향합니다. 사실 아침 식사는 핑계고 와이프가 사고 싶은 것이 있어 가는 것이지만...

요새 들어 날씨가 계속 우중충 했는데 오늘은 날씨가 꽤 맑네요.

 

아침 식사는 PAUL에서 하기로 정했습니다. 주문한 지 얼마 안 되어 바로 빵과 커피가 나옵니다.

 

아침 식사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오믈렛도 나오고...

 

와이프가 주문한 연어 에그베네틱트도 나왔습니다.

 

PAUL 어딜 가나 메뉴는 비슷하겠지만 쿠웨이트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단위는 쿠웨이트 디나르 KWD 입니다.

 

아침 식사를 마치고 와이프가 사고 싶은 벨트를 사러 Mall 반대쪽으로 향합니다. 참고로 Avenues Mall은 직선 길이만 1.42 km가 되는 정말 긴 Mall 입니다. 듣기론 세계에서 가장 긴 몰이라고는 합니다. (Largest 아니고 Longest 입니다).

 

한참을 걸어 명품관에 도달했습니다. 한국과 달리 가게 앞 긴 줄 같은 건 없습니다. 그냥 들어가면 되고 안에도 손님이 별로 없습니다. (명품 한국 배송 대행하면 잘 될 듯...? ㅎㅎ)

 

와이프는 Hermes 특정 벨트를 사고 싶었고 가게 안을 둘러봤지만 아쉽게도 가게 안에는 와이프가 사고 싶은 벨트가 없었습니다. (앗싸!)

 

아쉬운 마음에 GUCCI에도 가봤지만 그다지 마음에 드는 벨트는 없나 봅니다. (앗싸!)

 

CHANEL에도 가봤지만 영 마음에 드는 게 없나 봅니다. (앗싸!)

 

결국 다음에 사는 것으로 하고 그냥 집으로 돌아가려다가... 돌아가는 길에 한국 식료품 가게에 들렀다가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